본문 바로가기
  • 꽃 눈이 내리던 날~*
  • 그 어딘가 쯤...
별*-입을 즐겁게

설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by 밀키~스! 2022. 2. 2.

지난 주 금요일만 해도 설 연휴의 시작이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정말 빨리 가네요!

벌써 연휴 마지막 날입니다!!!

설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정~말 완전 집콕!!! 했어요~~

집에 있으면서 열심히 냉장고 털어 먹었네요~~~

설 연휴 시작 전 마트에서 새우를 할인하기에 두팩이나 샀지요~~^^

타이거 새우와 흰다리 새우입니다!!!

타이거 새우가 확실히 크긴 하더라구요~

흰다리 새우는 작아서 밑에 깔려있어요~~^^

아~주 잘 익었네요!

크기가 큼직하니 맛깔스럽죠~~ㅎㅎ

껍질을 까 놓으니 좀 작아진듯 하나 확실히 타이거 새우가 먹을게 많더라구요~

요렇게 초장을 찍어 먹으니 입안에서 탱글탱글 식감이 좋더라구요~~^^

새우 두 팩을 앉은 자리에서 금새 먹어치웠네요!!!^^

연휴 동안 이것저것 먹으며 편하게 보냈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일상으로의 복귀를 준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