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꽃 눈이 내리던 날~*
  • 그 어딘가 쯤...
별*-마음을 즐겁게/마음의 안식처

하나님의교회에만 계시는 어머니 하나님!

by 밀키~스! 2015. 2. 3.

가정은 아버지의 왕국이요, 어머니의 세계이며, 자녀들의 천국이다!

 

너무나 멋있는 문구입니다. 이는 비단 이 땅의 가족에만 국한된 이야기가 아닙니다. 성경에는 하늘 가족이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히 8:5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이 땅에 가족제도가 있듯 그 실체로써 하늘에도 가족이 있음을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가족이라 한다면 그 구성원이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자녀들이 있습니다. 그림자적 모습속 이 땅의 가족이 이러하다면 실체인 하늘 가족도 이러해야 겠지요?

 

1) 아버지

 

히 12:9 또 우리 육체의 아버지가 우리를 징계하여도 공경하였거든 하물며 모든 영의 아버지께 더욱 복종하여 살려 하지 않겠느냐

 

육체의 아버지 즉, 지상 가족의 아버지가 계시듯 영의 아버지 즉, 하늘 가족의 아버지가 계심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 영의 아버지는 누구이실까요?

 

마 6:8~9 그러므로 저희를 본받지 말라 구하기 전에 너희에게 있어야 할 것을 하나님 너희 아버지께서 아시느니라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우리 영의 아버지는 하늘에 계신 하나님 이심을 살펴볼 수가 있습니다.

 

2) 자녀

 

한 남자가 아버지가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아버지'라 불러주는 자녀가 존재해야만 합니다. 하늘 가족에도 하나님의 자녀들이 존재해야 겠지요?

 

고후 6:18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어떠한 자들이 하늘 가족의 구성원으로써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는 것일까요?

 

요 1:12~13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 난 자들이니라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하는 자들, 예수님의 새 이름과 새 예루살렘의 이름을 영접하는(계3:12)자들이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3) 어머니

 

자녀가 있다는 것은 자녀를 낳아 주신 어머니가 계심을 뜻하는 것입니다. 아버지 홀로 자녀를 낳을 수 없지요! 그렇다면 영의 자녀들에게 생명을 허락하실 영의 어머니가 계실까요?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28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예루살렘되시는 영의 어머니가 계심을 성경은 증거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에 하늘의 자녀들이 영원한 생명, 영생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께서는 어떻게 우리들에게 영생을 허락해 주시는 걸까요?

 

이 땅의 가족은 혈연관계로 맺어진 사이입니다. 마찬가지로 하늘 가족도 하늘 부모님의 살과 피로 맺어진 사이입니다.

 

눅 22:15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을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19~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하나님의교회는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의 살과 피인 새언약 유월절로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은 하늘 가족의 일원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로써 자부심을 가지고 새언약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 시대 구원자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시어 새언약으로 하늘 가족으로 인치심을 모두 받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