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꽃 눈이 내리던 날~*
  • 그 어딘가 쯤...
별*-입을 즐겁게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간장 치킨 & 샐러드

by 밀키~스! 2022. 3. 26.

봄비가 제법 많이 내리는 밤이네요~
이렇게 비가 오려고 하루 종일 날씨가 꾸물거리더라구요~
이런 날이면 기름진게 땅기죠~ㅎㅎ
그래서 저녁 때 치킨을 먹었답니다~^0^

방송인 하하가 광고하는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치킨이에요~
전에 런닝맨에서 치킨 PPL을 하는데
하하는 다른 치킨 모델이라 잠시 빠져있게 하더라구요~
무슨 치킨 모델인가 했더니 여기네요~
왔다갔다 하면서  봤는데도 인지를 못하고 있었어요~^^;;
오늘까지 딱 두번 먹어봤지만 간장 치킨이 제일 맛있었어요~
(천천히 다른 맛들도 먹어봐야 겠어요~)
교촌 간장치킨을 좋아했으나 너무 비싸서 못 먹겠더라구요~^^;
그런데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치킨은 가격이 참 착해요~

간장 치킨이 16,000원이지만 방문 포장하면 4,000원이 할인!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곳이었기에 방문 포장하여 12,000원에 먹었답니다~
가격에 아주 만족하며 더불어 샐러드를 곁들여서 먹었어요~

두가지 종류의 양배추, 양상추, 당근, 방울 토마토, 바나나에 발사믹 소스를 뿌려주고
위에 얹은 하얀 것은 수제 그릭 요거트에요~
요플레를 만들어서 하루정도 유청을 빼주면 꼬득한 그릭 치즈(?!)가 된답니다~
치킨의 살짝 매콤하면서도 짭쪼~름한 맛과 샐러드의 상큼함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역시 기름기가 들어가줘야 기분이 좋아요~ㅎㅎ
맛난 음식과 함께 하는 즐거운 주말, 휴일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