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별 별(星) 이야기~*

반려묘 아기고양이 밀키 자는 모습~ 본문

별*-눈을 즐겁게/미묘(美猫)~한방*

반려묘 아기고양이 밀키 자는 모습~

밀키~스! 2014. 12. 5. 00:01

 

밀키가 처음 우리집 왔을 때 쿠션에서 재웠어요~

쿠션이 너무나 크게 느껴질 만큼 쪼매난 밀키였지요~ㅎㅎ

추운 겨울을 대비해서 밀키에게 선물을 하나 했어요~

 

고양이들이 좋아 한다는 동굴 집!

아늑하고 폭신~

우리 냥이 밀키도 좋아하더라구요~

그런데 밀키가 더 좋아하는 잠자리가 있어요~

바로

.

.

.

.

.

 

 

제가 자는 침대!!!

침대에서 신나게 놀다가 잠이 들었네요~

근데 너무 귀엽죠~?

천진한 아가 고양이 모습!!

 

 

사랑스러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