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꽃 눈이 내리던 날~*
  • 그 어딘가 쯤...
별*-마음을 즐겁게/마음의 안식처

구름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 아버지 안상홍님 § 하나님의교회 §

by 밀키~스! 2015. 2. 12.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실때 그 모습은 어떠하실까요? 어떻게 이 땅에 오신다고 생각하십니까?

성경은 예언하길 마지막 시대 임하시는 재림 그리스도는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하나님께서 하늘 구름을 타고 오실 것이라 여겨 구름타고 오시는 예수님을 성화로 그려 벽에 걸어 두기도 합니다.

 

 

마 24:30~31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재림 예수님은 정말 하늘에 있는 구름을 타고 오시는 것일까요? 아니면 다른 구름일까요?

 

마 13:10~11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 가로되 어찌하여 저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나이까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희에게는 아니되었나니

 

예수님께서 하늘 구름을 타고 오리라 하신 말씀은 비유인 것입니다. 아무나 그 비유를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허락된 자들만이 그 비밀을 알 수 있도록 하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구름'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유 1:11~12 화 있을진저 이 사람들이여, 가인의 길에 행하였으며 삯을 위하여 발람의 어그러진 길로 몰려갔으며 고라의 패역을 좇아 멸망을 받았도다 저희는 기탄 없이 너희와 함께 먹으니 너의 애찬의 암초요 자기 몸만 기르는 목자요 바람에 불려가는 물 없는 구름이요 죽고 또 죽어 뿌리까지 뽑힌 열매 없는 가을나무요

 

발람과 같은 거짓 선지자를 '물 없는 구름'이라고 했습니다. 성경에서 '물'은 하나님의 말씀을 뜻합니다.(암 8:11). 물 없는 구름이란 하나님의 말씀이 없는 사람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구름 타고 오시겠다는 말씀은 하나님께서 영생의 말씀을 가지고 사람이 되어 오신다는 의미입니다.

 

2000년 전 이 땅에 오신 예수님께서도 구름타고 오시겠다는 예언을 따라 육체로 이 땅에 임하셨습니다.

 

 

단 7:13~14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그 권세는 영원한 권세라 옮기지 아니할 것이요 그 나라는 폐하지 아니할 것이니라

이 예언을 이루시고자 예수님께서는 마리아라는 여인의 몸을 택하여 평범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오셔서 영생의 말씀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요 7:37~39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이 마지막 시대에도 재림 예수님께서는 구름타고 오신다는 예언을 따라 사람되어 오시어 하늘 자녀들에게 생명수를 허락해 주고 계십니다.

 

 

계 22:17 성령(재림 예수님)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시대 구원자로 재림하시어 영원한 생명수를 허락하신분이 바로 안상홍님 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께서 허락하시는 생명수를 받아 전 세계 흩어져 있는 이산된 하늘 가족에게 전하고자 복음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올 수 없다는 생각은 사람의 생각입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시기에 이 모든 것이 가능한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온전히 믿고 초림 때와 동일한 사람의 모습으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생명수를 듬뿍 받아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