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꽃 눈이 내리던 날~*
  • 그 어딘가 쯤...
별*-눈을 즐겁게/미묘(美猫)~한방*

고양이 밀키 팔자-상팔자!ㅎㅎ

by 밀키~스! 2015. 3. 3.

매일 먹고, 자고, 싸고, 놀고~ㅎㅎㅎ

우리 밀키의 일과랍니다.

저녁쯤 좀 놀다가 어느 새 저의 침실로 슬그머니 들어가면

요렇게 침대에 올라가 세상 편한 얼굴을 잠을 잔다는 것!!! 


 

어쩜 이리도 동그랗게 말고 자는지~

넘 귀여워서 안건드릴 수가 없지요~ㅎㅎ

한참 만져주다가 나왔는데...

다시 들어가보니 ....

가관이 아니더라구요~

 

ㅋㅋㅋ 어떻게 이렇고 자는지~

쩔벌에 얼굴은 눌려가지고~ㅎㅎㅎㅎ

얼굴을 확대해서 찍어봤습니다.

 

 

 

볼이 눌려서 넘 웃겼어요~

그 귀엽던 모습은 온데 간데 없이 사라지고

잠에 완전 취해있는 밀키만 있더라구요~ㅎㅎ

 

정말 밀키 팔자가 상팔자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