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꽃 눈이 내리던 날~*
  • 그 어딘가 쯤...
별*-마음을 즐겁게/마음의 울림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 봉사단이 대세!! ASEZ 환경보호 앞장!

by 밀키~스! 2022. 5. 20.

 

하나님의교회 대학생봉사단

성신여대 일대 정화활동 펼치며 환경보호 앞장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이하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봉사단 ASEZ는 5월 16일 성신여대 일대에서 ‘지구환경정화운동’을 펼쳤다.

ASEZ는 ‘Save the Earth from A to Z(처음부터 끝까지 지구를 구하자)’라는 뜻을 담고 있다. 30여명의 대학생들이 기후변화와 환경오염 등으로 병들어가는 지구를 보호하고 인류와 모든 생명을 지키는 일에 솔선수범하고자 열정과 패기로 모였다. 성신여대와 인접하고 상가가 밀접해있어 유동인구가 많다보니 비닐, 컵, 캔, 담배꽁초, 마스크, 종이 등 생활쓰레기가 상당했다. 2시간여 동안 전개된 활동으로 30리터 쓰레기봉투 7개 분량의 쓰레기가 수거됐다.



봉사에 참여한 박소영(성신여대, 4학년) 씨는 “학교에 오며 가며 쓰레기가 많은 것에 속상했었는데 오늘 인근 대학 학생들과 함께 힘을 모아 성신여대 근처를 청소할 수 있어 뿌듯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ASEZ는 인류의 생명과 행복, 평화와 화합을 위해 SAVE 운동을 펼치며 소외이웃 지원, 복지시설 위문, 각종 캠페인과 교육∙포럼 개최, 재난 피해 복구와 구호활동, 산∙바다∙하천∙도심 정화활동 등을 해왔다. 서울에서도 광운대학교, 국민대학교, 경희대학교, 고려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등 곳곳에서 실시했다.

 



출처 : 노원신문 http://nowon.newsk.com/index.do?menu_id=00000385&menu_link=/front/news/icmsNews/view.do&&articleId=ARTICLE_00019048

 

[노원신문] 하나님의교회 대학생봉사단 환경보호 앞장 

【경기북부탑뉴스】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이하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봉사단 ASEZ는 5월 16일 성신여대 일대에서 ‘지구환경정화운동’을 펼쳤다.

nowon.newsk.com

 

하나님의교회 대학생 자원봉사단 ASEZ의 행보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너무 뿌듯하지 않나요?

요즘 어떤 젊은이들이 자기 시간을 내어서 이렇게 환경보호에 앞장서며

인류의 행복과 평화를 생각하며 운동을 펼치고있습니까~

바로 하나님의교회 ASEZ 회원분들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ASEZ가 대세!!! ㅎㅎ

 

진정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지구를 소중히 여기며

전 세계 모든 인류의 행복한 삶을 위한 작은 실천이 정말 큰 감동을 이끌어 냅니다~

환경문제가 많이 대두되는 요즘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아세즈와 함께 깨끗한 환경만들기에 모두 동참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