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꽃 눈이 내리던 날~*
  • 그 어딘가 쯤...
별*-마음을 즐겁게/마음의 안식처

왜 안상홍님이 재림하신 하나님일 수 밖에 없나? <上>

by 밀키~스! 2015. 11. 30.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고 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 수 많은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는다 하여 배척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갖은 핍박속에서 왜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믿고 전하고 있는 것일까요? 영혼문제를 통해 그 이유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어떻게 창조하셨을까요? 바로 흙과 생기 입니다.

 

창 2:7 하나님이 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하나님께서는 흙인 육체와 생기인 영혼으로 사람을 창조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사람이 죽으면 육체와 영혼은 어떻게 될까요?

 

전 12:7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 전에 기억하라

 

 

흙인 육체는 땅에서 나왔으므로 땅으로 돌아간다고 하였고, 영혼은 하나님께로 돌아간다고 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늘에 계시므로 실상 우리는 이 세상에 오기 전에 하늘에서 하나님과 함께 있었던 영혼들로 천사였습니다.

정말 일까요?

 

잠 8:22~30 여호와께서 그 조화의 시작 곧 태초에 일하시기 전에 나를 가지셨으며 만세 전부터, 상고부터, 땅이 생기기 전부터 내가 세움을 입었나니 아직 바다가 생기지 아니하였고 큰 샘들이 있기 전에 내가 이미 났으며 산이 세우심을 입기 전에, 언덕이 생기기 전에 내가 이미 났으니 하나님이 아직 땅도 들도 세상 진토의 근원도 짓지 아니하셨을 때에라

 

잠언서의 저자 솔로몬은 하나님께서 땅을 지으시기 전에 태어났다고 했습니다. '하나님께서 땅도 들도 짓지 아니하셨을 때'라고 하였으므로 당시에 지구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솔로몬은 하늘나라에서 천사의 모습으로 하나님과 함께 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욥 38:1~4,21 때에 여호와께서 폭풍 가운데로서 욥에게 말씀하여 가라사대... 내가 땅의 기초를 놓을 때에 네가 어디 있었느냐 깨달아 알았거든 말할지니라... 네가 아마 알리라 네가 그때에 났었나니 너의 년수가 많음이니라

 

하나님께서 욥에게 지구를 창조하실 때에 어디 있었느냐고 물으시며 답을 주셨습니다. 욥 또한 하나님께서 지구 창조 당시 이미 존재했었습니다. 솔로몬과 마찬가지로 하늘에서 천사의 모습으로 존재했을 것입니다.

 

 

이는 단지 솔로몬과 욥에게만 국한된 이야기가 아닙니다. 솔로몬이나 욥은 우리와 똑같은 사람들입니다. 이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우리 모두가 이 땅에 태어나기 전에 하늘에 있었다는 것을 보여주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하늘에 살고 있던 우리가 하늘을 떠나 이 땅에 오게 된 것일까요?

하나님과 함께 하늘 영광 중에 있어야 할 우리 영혼들이 왜 이 지상세계에서 힘든 삶을 살아가고 있을까요?

 

이 이유를 우리들에게 알려주신 분이 바로 아버지 안상홍님이십니다.

이 세상 그 누구도 알려주지 못했던 우리의 영혼문제.

영혼을 창조하신 하나님만이 그 답을 아시는데 안상홍님께서 우리들에게 알려주셨음은  바로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심을 알려주는 부분입니다.

왜 우리가 이 땅에 오게 된 것인지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다음에 이어 밝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