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꽃 눈이 내리던 날~*
  • 그 어딘가 쯤...
별*-마음을 즐겁게/마음의 안식처

재림예수님 안상홍님을 영접한 하나님의교회

by 밀키~스! 2015. 11. 23.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최후 심판의날에 재림하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과연 예수님께서도 그렇게 가르치셨을까요?

 

눅 21:27~28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웠느니라 하시더라

 

여기서 '인자'는 예수님이신데, 앞으로 오실 인자이므로 재림 예수님 입니다. 그런데 인자가 구름을 타고 오면 그날이 곧 구속의 날이라고 말씀하셨습니까?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구속의 날이 '가깝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여기서 '너희 구속'의 날이란 어떤 날일까요? 이 뜻을 제대로 알기 위해서는, 먼저 '너희'가 누구인지 알아야 합니다. 여기서 '너희'는 이미 예수님을 영접하고 진리 안에 있는 제자들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그들이 예수님의 이름을 위해 모든 사람에게 미움을 받을 성도들이라고도 표현하셨습니다.

 

눅 21:17 또 너희가 내 이름을 인하여 모든 사람에게 미움을 받을 것이나

 

그렇다면 그들이 받을 구속은 무엇이겠습니까? 그들은 이미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진리 안에 있는 성도들이므로 그들이 받을 구속은 진리 안에서 약속으로 맏는 구속이 아니라 이 죄악 세상에서 벗어나 천국에 들어가는 영원한 구속을 뜻합니다. 따라서 '너희 구속'의 날은 성도들이 영원한 천국에 들어가는 날입니다. 성도들이 영원한 천국에 들어가는 날이 언제입니까? 바로 최후 심판의 날입니다. 왜냐하면 구원받지 못한 악인들에게는 그날이 멸망의 날이지만, 구원받을 성도들에게는 천국에 들어가는 영원한 구속의 날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인자가 구름을 타고 오는 날이 구속의 날이 아니라 구속이 가까운 때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예수님께서 최후 심판의 날이 아니라, 최후 심판의 날이 가까운 때 먼저 재림하신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최후 심판의 날에 재림하신다는 생각은 크게 잘못된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영원한 구속이 가까운 때에 먼저 오시겠다는 예수님의 말씀을 굳게 믿는 가운데 이 시대 예언따라 임하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을 영접한 가운데 있습니다. 세상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재림 하신 안상홍님을 배척한다 하여도 하나님의교회는 초림 예수님의 예언의 말씀과 같이 다시 오신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을 믿고 전하여 구원받을 무리에 속해있습니다. 심판 전에 영원한 구원을 위해 재림 하신 아버지 안상홍님을 영접하시어 모두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