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꽃 눈이 내리던 날~*
  • 그 어딘가 쯤...
별*-마음을 즐겁게/마음의 안식처

하나님의교회! 대통령 단체표창 수상!

by 밀키~스! 2015. 6. 11.

 

하나님의교회에 경사가 났습니다!!

지난 6월8일 바다의 날을 맞이하여 대통령단체표창을 수상했기 때문입니다!

정부포상 중 개인에게 가장 명예로운 상이 훈장이라면 단체상으로는 대통령단체표창이라하니 더욱 의미가 있다 하겠습니다. 이웃사랑을 늘 실천하며 국가적 재난이 왔을때 적극 두팔 걷어 붙이고 나서서 봉사에 힘쓴 결과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된 것이지요. 하나님의교회 단체상이기에 저도 하나님의교회에 속한 성도로써 함께 상을 받은 것이나 다름 없다고 할 수 있지요~^^

 

 

 

 

 

 

 

 

 

하나님의교회가 이번에 대통령단체표창을 수상한 것은 종교단체로써 매우 이례적인 일이 아닐 수 없다고 합니다. 그마만큼 하나님의교회가 엘로힘 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이웃사랑을 실천한 결과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었다고 볼 수 있지요.

이번 표창은 최근 정부포상 방침이 강화된 가운데 포상 대상자 선정부터 공적 심사와 포상 규모 결정까지 세밀한 조사와 확인을 거쳐 수여된 것으로 더욱 그 가치가 크다합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상을 받고자 봉사한 것이 아니라 진정 마음에서 우러나와 한 봉사였고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께 큰 사랑을 받은 우리 하나님의교회 식구들이기에 그 사랑을 실천할 수 있었음에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여겨집니다.

 

마 5:13~16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니....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위에 있는 동네가 숨기우지 못할 것이요 ...

이같이 너희 빛을 사람 앞에 비취게 하여 저희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앞으로도 하나님의교회는 더욱 이웃과 사회에 봉사로써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며 엘로힘 하나님의 진리를 전하는 가운데 많은 영혼들에게 천국의 소망을 심어주고자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