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꽃 눈이 내리던 날~*
  • 그 어딘가 쯤...
별*-눈을 즐겁게/컷(Cut)!

덕산온천 족욕체험장

by 밀키~스! 2015. 4. 29.

 

시댁에 갔다가 시부모님께서 온천 다녀오신다기에 모셔다 드리려고 간 예산에 있는 덕산온천입니다.

저도 어렸을 때 부모님과 가본적 있었으나 많이 변했더라구요~

시설도 많이 좋아지고~

저희 시부모님게서 가시는 온천은 옛날부터 있던 온천이고,

그 근처에 새롭게 지은 신 덕산온천이 있는데 거기는 젊은 사람들이 잘 가는 곳이라 하시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에서 부터 예쁜 꽃들로 꾸며져 있어서 보기 좋더라구요~

철쭉 꽃길이 펼쳐져 있답니다.


 

주말이면 덕산온천은 사람들로 붐비는데,

이날은 평일 낮이어서 한가하더라구요~

그래도 관광차로 어르신들이 많이 오셨더랬지요~

 


 

1시간 반을 시부모님 기다리며 근처 어디를 갈까 돌아보던중

덕산온천 들어오는 입구에 족욕체험장이 있어서 들러보게 되었어요~

족욕이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원활하도록 도와주어서 면역력을 개선시켜 주고

건강에 좋다고 하네요~


 

여긴 족욕 야외 체험장인데, 사람이 없어서 인지 물이 없더라구요~

꽃이 예쁘게 가꾸어져 있었어요~^^ 


 

크게 보니까 발 모양이었어요~

저 나무위에 앉아서 족욕을 하는 거에요~

그 안쪽에 대리석에도 앉아서 마주 보면서 해도 되고~ 


 

저는 이곳으로 들어가서 족욕체험을 좀 해봤습니다.

일단 외관이 맘에 들더라구요~

좀 있어보이고~ㅎㅎㅎ 


 

들어가보니 역시 좋더라구요~

일부분에만 온천물이 흐르고 있었어요~

하얀 돌을 밟으며 족욕체험에 돌입!


 

첨엔 물이 뜨겁다 느껴졌는데

담그고 있자니 넘 따뜻하고~

나중에는 온 몸에 열이 오르며 코 끝에 땀이 송글송글~

물 온도가 37도라고 써있었어요~

족욕은 20분 정도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족욕체험장 앞에 있는 예산지역 관광 안내도가 있더라구요~

예산은 사과로도 유명하지요~

덕산온천 오는 길에 과수원이 많이 있었는데,

지금은 하얀 사과 꽃, 배 꽃이 넘 예쁘게 피어 있었어요~

 

예산 놀러오시면 덕산 온천도 즐겨보시고,

예산 8경 둘러보시며 맛집도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