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꽃 눈이 내리던 날~*
  • 그 어딘가 쯤...
별*-마음을 즐겁게/마음의 안식처

화성 향남, 장지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을 축하합니다!

by 밀키~스! 2022. 9. 5.

https://www.kgnews.co.kr/news/article.html?no=716767 

 

하나님의교회, 화성향남2지구·동탄2신도시서 헌당식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지난 3일 화성시에서 새 성전 2곳의 헌당식을 개최했다. 화성시는 전국 기초지방자치단체 중 가장 젊은 도시로 꼽힌

www.kgnews.co.kr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지난 3일 화성시에서 새 성전 2곳의 헌당식을 개최했다.

화성시는 전국 기초지방자치단체 중 가장 젊은 도시로 꼽힌다. 영유아 인구가 전국 1위인데다 교통, 산업단지, 교육시설, 문화공간, 주거단지 등 생활인프라 확충 현재진행형으로 성장 가능성도 무한하다. 

‘화성향남 하나님의 교회’와 ‘화성장지 하나님의 교회’는 공공복리 증진에 힘쓰며 지역민 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도 화성 일대 하나님의 교회는 향남읍, 동탄1~8동, 진안동, 병점2동, 봉담호수공원, 남양읍, 비봉면, 궁평항 등 곳곳에서 환경정화운동을 실시해 깨끗한 보금자리를 이웃과 공유해왔다.

수원, 광명, 안양, 평택, 오산 등 인근 지역 하나님의 교회와 대규모 헌혈릴레이를 개최해 고귀한 생명나눔에 동참했다. 그 밖에도 포도농가 일손지원, 화성시보건소·동탄보건소 등지 코로나19 방역 관계자와 의료진 응원, 노인요양원 위문과 청소 봉사, 제설작업 등 다방면의 도움을 아끼지 않았다.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힐링연주회, 성경세미나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열기도 했다. 대예배실, 교육실, 시청각실, 접견실, 식당 등 실용적으로 구성된 2곳의 새 성전 역시 향후 가족, 이웃과 소통의 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 같은 이타적 행보는 국내외 지역교회를 중심으로 활발하다. 얼마 전 기록적 폭우로 인한 수해지역 피해 복구 및 정화활동에 앞장서는가 하면, 4월에도 동해안 산불 이재민을 위해 강원도청에 성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방역품과 성금, 식료품, 생필품 등으로 세계 각국을 지원하는 등 다방면에서 펼쳐온 인도적 행보로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 단체표창, 정부 포장, 대통령 표창과 미국의 바이든, 트럼프, 오바마 정부의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단체 최고상, 52회), 국제환경상인 그린월드상과 그린애플상 등 3,400여 회 수상했다. 175개국 7500여 지역교회 330만 신자들이 있는 하나님의 교회가 실시해온 봉사활동은 2만 3200회가 넘는다. 앞으로도 전국 30여 곳 헌당식이 남아 있어 이 교회의 나눔과 봉사는 더욱 폭넓어질 전망이다.

[출처] 경기신문 (https://www.kgnews.co.kr)

연일 이어지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소식!

엘로힘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교회이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수 많은 사건 사고의 소식이 끊이지 않는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바란다면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